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출신의 피부과전문의로 다양한 피부질환진료를 해왔고 특히 인천, 의정부, 수원, 부천 등 각 지역의 성모병원에서
진료하면서 지역별로 특정 피부질환에 더 집중하는 치료를 함으로써 피부질환 별로 고르게 치료경험을 풍부히 쌓을 수 있었습니다. 아토피, 건선, 백반증, 접촉피부염을 비롯한 난치성 피부질환 환자들을 진료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오오피부과에서 다양한 피부질환 진료를 신뢰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해드릴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에서의 진료경험, 피부과전문의 국가시험 합격 등으로 어지간한 레이저시술을 다 안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색소, 여드름, 흉터 등 분야별로 레이저시술 노하우를 보유한 대가들에게서 디테일한 테크닉에 대해 더 배우고 자신의 피부에 레이저를 실험하는 등 적극적인 연구를 하면서 진정한 맞춤치료를 구현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유명 피부과네트워크들에서 다양한 레이저시술을 해오면서 개인의 피부상태, 병변의 치료과정별 반응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레이저의 종류, 강도와 횟수의 맞춤 적용과 미세한 조절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의 최적의 조합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서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에서의 만만찮은 학교생활과 대학병원 전공의로서의 고된 생활 속에서 아토피피부염, 여드름, 사마귀 등 이런저런 피부질환을 앓고 재발되는 경험들을 하였습니다.
시간을 내어 제대로 치료하지 못해 여드름은 심해지고 회복이 쉽지 않은 흉터들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피부질환들을 경험하니 환자들의 마음과 불편감, 치료의 절실함을 충분히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전하게 빨리 치유될 수 있는 치료를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