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증상의 주사질환
각각 제대로 진단해
맞춤치료하는
피부과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

안면홍조, 홍반, 모세혈관확장증, 구진농포성 발진 등을 총칭해 주사라고 합니다. 크게는 홍반혈관확장형, 구진농포성, 비류성, 안구주위타입의 4가지 타입으로 분류됩니다. 이중 홍당무 얼굴로 별칭되는 홍반혈관확장형이 가장 흔한데 안면홍조가 반복되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이 항상 붉고 염증이 동반되는 홍반혈관확장형으로 진행됩니다. 빠른 맞춤치료와 재발방지를 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오피부과에서는 피부과전문의가 각 주사의 진행상태와
피부민감도 등을 진단해서 브이레이저와 BBL 등 혈관레이저시술을 맞춤적용할 뿐만 아니라 다운타임의 불편감을 줄이는 치료노하우로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치료를 해드립니다!

홍조, 주사증상만 호전시키는 것이 아니라
안정형 피부를 만들어 재발을 최대한
억제하는 치료 노하우가 중요

홍조를 비롯한 주사증상이 나타나는 피부타입 다수는 예민하고 피부장벽 기능이 약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홍조 증상만 일시적으로 호전시키기보다 근본적으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서 재발을 억제하는 것이 주효합니다.

오오피부과에서는 예민하고 붉은 피부의 안정화를 위해
염증, 혈관, 홍조의 혈관을 타겟으로 하는 혈관레이저시술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LPL(LED pulse light), 초음파 LDM 시술 등을 조합해 맞춤적용합니다.

재발 예방 위한 관리도 맞춤치료하는
피부과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

다양한 주사증상은 치료 후에도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재발될 수 있습니다. 치료 후 예방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오오피부과에서는 각 환자의 피부 영상진단 및 바우만 피부타입 분석결과를 토대로 환자 자신의 피부에 대해 상세히 이해시키고 개인별 피부관리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자의 관련 생활습관이나 화장품 선택과 사용법 등 재발 가능 요인들을 교정하게 함으로써 보다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필요한 경우 피부진단 자료를 토대로 맞춤 메디컬 스킨케어를 적절히 적용해 깨진 유수분 밸런스 회복과 피부장벽 강화 등 피부 전반 상태 개선과 주사 재발 최소화에도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