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자국, 흉터의 각 효과적 치료는
물론, 혼재된 상태에서 체계적 치료
할 수 있는 전문의의 맞춤치료노하우가 중요

여드름은 염증성으로 악화되면 상처에 대한 피부재생 반응에 의해 모세혈관이 탄력을 잃고 확장되어 붉은자국을 남기게 됩니다.
여드름 붉은자국은 제대로 치료하지 못하고 놔두면 색소침착이 되거나 흉터로 이행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드름환자 상당수는 여드름과 붉은자국, 색소침착, 초기 흉터들이 함께 나타나 있습니다.

이처럼 여드름 관련한 다양한 증상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 치료는 여드름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항염, 피지억제 효과의 스케일링이나 약물치료, 레이저시술 등과, 붉은자국을 개선하는 혈관레이저, 레이저토닝, 필링 등의 시술들, 초기 흉터 복원에 효과적인 피부재생 시술이나 메디컬 스킨케어 등을 환자상태에 맞춰 체계적으로 적용하게 됩니다.

이때 여드름자국을 치료하는 레이저시술 시
여드름이 유발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각 레이저시술들을 믹스해 적용할 때는 안전성, 부작용을 충분히 고려해 환자마다 시술 순서를 정하고 세밀하게 레이저 강도와 횟수 등을 조절해야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여드름증상에 대해 노련하게 치료해온 피부과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재발 잘되는 여드름, 치료 후 유지관리하기

치료 후에도 여드름을 유발하는 생활습관, 예민한 피부상태 등 다양한 조건들에 의해 여드름과 자국 등이 재발될 수 있습니다. 치료 후 관리를 통해 예방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오오피부과에서는 여드름환자의 피부 영상진단 및
바우만 피부타입
분석결과를 토대로 치료 후 맞춤피부관리에 필요한 피부 컨설팅을 과학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자의 생활 패턴에서 식습관이나 수면습관, 화장품 선택 등 여드름의 악화인자를 교정하게 함으로써 보다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필요한 경우 피부진단 자료를 토대로 맞춤 메디컬 스킨케어를 적절히 적용해 깨진 유수분 밸런스 회복과 피부장벽 강화 등 피부 전반 상태 개선에도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